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이태원 맛집 25곳 식신,맛집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편 너무 재밌었다. 음식 퀄리티가 좋으니까 역시 절로 즐거움 ㅋㅋㅋㅋ 나... 역시 맛의 고향 ㅠㅠ 역대급으로 너무 맛있어보였던 대구편 두 번 가야 진짜다! 이것저것 여러가지 마치고 새벽에 보고 잤는데 이번 또간집도 너무 재미있...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전문점인 '스시고코로'는 매일매일 새로운 반찬으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단체로 모여 먹거리 탐방을 즐기거나, 혼자서도 다양한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는 더테이블이며, 매우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또한 한옥에서 만두와 찜닭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한옥마을도 추천합니다. 돈스파이크는 한국의 유명한 음악인이지만 고기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한국의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한국 사람들이 그의 바비큐 실력을 알고 그의 바비큐 식당을 찾는다.

 

'술탄 케밥'은 터키스타일의 케밥부터 에프타이저, 사이드 메뉴,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있어요. 친구가 차를 가져가서 이날 와인은 안마시려고 했는데, 스테이크가 나오니 와인 한 잔이 절실해져서, 하우스 레드 와인을 한 잔 주문했다. 우리는 첫 방문이라 스타터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코스 C'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 10cm정도되는 대형 미디어월이 있어서 좀 더 힙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이런 한국 그 자체인 맛집도 있어서 신기하고 또 좋았네요. 이태원 클럽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여기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대표 메뉴인 단호박 감자 뇨끼는 강원도 감자로 쫀득하고 바삭하게 구워내어 식감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이외에도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비욘드버거, 해바라기씨를 베이스로 만든 미나리크림파스타, 구운 가지가 일품인 가지멜란자네 등을 맛볼 수 있다. 모든 BBQ 애호가 여러분, 좋은 레스토랑을 찾기 위한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매장 곳곳에 놓여 있는 초록빛 식물들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대표 메뉴 ‘분지우’는 토마토, 민물 게, 새우를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쌀국수와 달리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에 고명으로 올라간 짭짤한 유부가 간을 더해준다. 고기와 새우를 다져 구워낸 완자와 채소, 과일, 쌀국수 면을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돌돌 말아 땅콩 소스를 찍어 먹는 호이안식 쌈 요리 ‘넴루이’도 인기 메뉴다. 매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빵 종류가 너무 많아 고민할 사람들을 위해 시식코너도 준비하고 있으며, 버터와 스프레드, 각종 외국 소스와 통조림도 판매한다.

 

1842는 이태원에 있는 체코식 레스토랑 맛집으로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음식집입니다.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 음식을 맛보고 싶을때 방문해 보면 좋아요. 시대의 희귀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장인 정신이 담긴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유럽 거리를 탐방하듯 이태원 이태원 앤틱 가구거리를 제대로 즐겨보자. 당신의 감성과 취향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줄 보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게 될지도 모른다.

 

이전에는 여러 군데에 분점들이 있었으나 현재는 하나의 건물로 통합했다고 들었습니다. 이태원역 4번 출구 기준 230여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주말에는 아침밥하기도 귀찮고 주말 기분을 만끽하고 싶어서 주로 브런치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이다. 이태원역에 위치한 옹플뢰르는 멋진 인테리어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많아 소개해보려고 한다. 맛과 서비스 모두 완벽한 이태원맛집 플러스84 이태원점, 제게는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

 

특히 사이드 메뉴를 밸런스있게 잘 주문해서 먹은 터라 짭조름한 간에 미각 세포가 피곤해지는 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 미니 번을 이용하여 상단에 있는 바베큐들과 사이드 메뉴들을 조합하여 직접 색다른 스타일의 미니 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조 방식에서 겉에 양념을 바른 이후에 열을 가하는 과정에서 겉에 묻은 소스가 뭉쳐지며 까만 비주얼이 나왔다고 합니다.

 

은은한 불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 뒤이어 새콤한 소스와 싱싱한 채소가 뒷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기호에 따라 고수를 추가하여 향긋한 풍미를 더할 수 있다. 바게트 안에 아삭아삭한 무, 오이, 당근과 함께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반미 샌드위치’도 인기 메뉴. 돼지고기, 소고기, 달걀 등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그걸 타고 '가야랑' 앞에서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벽돌 건물 더젤이 보인답니다. 채끝 빅등심 스테이크를 잘라보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소고기입니다. 붉은 기가 있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고 해놓고 제가 소고기 다 먹었습니다. 제가 그렇죠 모~소스는 3종으로 소금이나 와사비, 겨자 소스 등 원하는 대로 드시면 되는데 이 집은 개인적으로 소금이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되고 비벼서 먹어도 좋은 맛있는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

이태원 맛집 추천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맛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양한 문화가 숨쉬는 이태원 맛집 25곳 식신,맛집추천”

Leave a Reply

Gravatar